대한한의사협회

보도자료

  • 새소식
  • 보도자료
  • [보도자료] 대한한의사협회-삼성카드, 업무협약(MOU) 체결
  • 날짜 : 2014-11-13 (목) 13:46l
  • 조회 : 1,627
 
보도자료
대한한의사협회
(www.akom.org)
자료배포일
2014. 11. 13(목)
매     수
총(3)매
보도 일자
즉  시
담당 부서
총무국 총무인사팀
홍 보 실
보충 취재
보도자료에 대한 문의사항은
대한한의사협회 총무국 총무인사팀 또는 홍보실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전     화
02) 2657-5000
(내선 5번, 6번)
팩     스
02) 2657-5005

대한한의사협회-삼성카드, 업무협약(MOU) 체결
‘한의사 회원 복지몰 구축 지원 및 회원카드 발급’등 상호 협력


□ 대한한의사협회(회장 김필건)와 삼성카드(대표이사 원기찬)가 11월 13일(목) 오전 11시, 대한한의사협회 5층 중회의실에서 한의사 회원 복지몰 구축 지원 및 회원카드 발급 등의 업무를 공조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.

□ 이날 열린 업무협약 체결식에서 양 기관은 대한한의사협회의 한의사 회원 복지몰 구축 지원․운영과 협회 임직원 및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신용카드 발급을 통한 한의사 및 협회의 이익 및 혜택 제공을 위해 상호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.

□ 특히 삼성카드는 업무협약이 실질적인 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한의사 회원들에게 프리미엄 서비스가 제공되는 신용카드를 발급하고, 카드 발급 회원 대상으로 복리후생 제공 및 협회비 자동 결제 등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.

□ 이와 관련해 대한한의사협회 김필건 회장은 “이번 삼성카드와의 업무협약이 한의사 회원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”며, “대한한의사협회는 앞으로도 한의학 발전에 도움이 되고 한의사 회원들이 진료에만 매진할 수 있는 의료환경을 만들기 위하여 다양한 업무협약을 추진해 나갈 것”이라고 말했다. 

□ 삼성카드 전명현 개인영업본부장도 “국민의 건강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한의사 회원들을 위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양 기관이 서로 윈-윈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”고 밝혔다. 

□ 한편 이날 업무협약 체결식에는 대한한의사협회 김필건 회장과 삼성카드 전명현 개인영업본부장을 비롯해, 대한한의사협회 박완수 수석부회장, 이진욱 부회장, 선우유정 총무이사, 삼성카드 박상만 전략영업본부장, 여인창 전략영업담당 상무 등이 참석했다. 



■ 첨 부 : 대한한의사협회-삼성카드 업무협약 체결식 관련사진 2부.   끝.
 
 
 

 
<김필건 대한한의사협회회장(사진 왼쪽)과 전명현 삼성카드 개인영업본부장 >
 
 


 

 
이전글 [성명서] 또 터진‘불량 한약재’문제…한의사들은 분노한다!!!못 믿겠다 식약처,‘한의약청’신설하라!!!
다음글 [설명자료] 한의사의 지시&#8228;감독에 의한 간호조무사의 진료보조업무는 법적으로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!